영어로 말하기

~무엇에 문제가 있다 영어로

나도 처음이야 2024. 1. 4.
반응형

무엇 무엇에 문제가 있다를 영어로 말할때

이런 표현을 사용하면 된다.

 

There is problem with~

 

예문을 말해보면,

 

There is a problem.

문제가 하나 있어.

 

There is a problem with my phone.

폰에 문제가 있다.

 

There is a problem with TV

TV에 문제가 있다.

 

There is a problem uploading the file.

파일을 업로딩 하는데 문제가 있어.

이런 식으로 with 를 생략하고도 말할 수 있습니다. uploading 이 올리고 있는 상황을 묘사하기에 굳이 with 까지 쓸 필요는 없음.

 

There is a problem going to the school.

학교가는데 한가지 문제가 있어.

 

여기서 확장하면,

 

There is a problem with my son going to the school.

제 아들이 학교가는데 문제가 있어요.

 

이렇게도 표현할 수 있다.

오늘은 There is a problem with~ 를 활용하여 무엇 무엇에 문제가 있다는 말을 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