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말하기

~하면서 영어로 말하기 #4

나도 처음이야 2020. 12. 30.

스티븐 잡스의 유명한 연설을 인용하면서

시작 해 볼까요?

 

Your time is limited. 

So, don't wasted it living someone else's life.

 

당신의 시간은 유한합니다.

그렇기에 타인의 삶을 살면서 당신의 시간을 낭비 하지 마세요.

 

명언이네요... 

우리네 삶에서 잘 안되는게 아니라, 어찌보면 알면서도 잊고 살고 있는 것들을

이렇게 책들이나 유명한 연설문등을 통해서 세삼 일깨우쳐 가는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독서 와 메모가 우리네 삶에 끼치는 영향은 매우 큰 것 같습니다.

 

# 그 도전자는 밝게 웃으면서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The challenger was singing (while) singing brightly.

 

 

# 그는 와이프와 논쟁을 벌이면서 도로 위를 달리고 있었다.

He drove on the road (while) arguing with wife.

 

 

# 학생들은 공을 들고 체육관으로 들어오고 있었다.

Students entered gym carrying balls.

 

 

# 나는 파란색 유니폼을 입고 축구하는 것을 좋아한다.

I like to play soccer wearing blue uniform.

 

 

# 그 아이는 펑펑 울면서 학교로 갔다.

The boy went to school crying out loud.

 

* crying out loud : 펑펑 울다

 

 

# 나는 유명한 호두 빵을 먹으면서 그 길을 걷곤 했다.

I used to walk on the road eating famuse walnut bread.

 

* walnut : 호두 빵

 

 

# 우리 비행기는 정시에 인천 공항을 출발해서, 1시간 뒤에 제주공항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Our flight will leave Inchone airport on time, arriving at Jeju arirport 1 hour later.

 

 

# 그는 "She" 라는 노래를 부르면 무대를 뛰어다녔다.

He ran around the stage singing a song "She"

 

 

*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