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말하기

~하면서 말하기 #3

나도 처음이야 2020. 12. 29.

~하면서 말하기 3번째 시간입니다.

같이 해보시죠.

 

나는 휘바람을 불면서 스파게티를 만들었다.

I made spaghetti whistling. 

 

나는 그녀의 손을 잡고 같이 뛰었다.

I ran together holing her hands.

 

그는 무언가 재미있는 것을 말하면서 자고 있었다.

He was sleeping, saying something funny.

 

나는 문을 쿵 닫으면서 사무실 밖으로 나왔다.

I went out of office slamming the door.

 

* slam : 쾅 닫다. 문을 세게 닫다.

  Slam dumk 가 기억이 나시죠 :)

  이런 뜻이 엇군요.

 

그 분은 무언가 중요한것을 애기하면서 그 무대에 있었다.

He was on the stage saying someting important.

 

 

난 6시에 비행기로 서울을 출발해서, 7시에 뉴욕에 도착해.

I start at 6 from Seoul by plane , arriving at New York at 7.

 

한시간 만에 뉴욕에 갈 수 있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 :)

 

 

그 도전자는 춤을 추면서 동시에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

The challenger was sing a song, dancing at the same time.

 

 

 

Have a good day.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