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 2 스테이지를 다 만들어 보았다.
총 10스테이지 까지를 구상하고 있다.
그런데 막상 해보니, 재미있게 게임을 만든 다는 것이 참 어렵다는 것을 느낀다.
욕심 같아서는 이것저것 많은 것들을 넣고 싶은데,,,잘 안된다.
가장 큰 이유 이자 원인은 실제 안드로이드 로 코딩해서 게임을 구현하기가 시간대비 버겁다는 것이다.
어쨌든, 시작한 프로젝트이니 마무리를 짓고 싶다.
게임을 안드로이드로 만들 수는 있지만 그리 권하고 싶지는 않다.
유니티, 언리얼등의 게임 엔진을 사용하는 것이 오류 없이 빠른 게임을 구현할 수 있기에...
하지만 시작 했으니 마무리는 지어야 한다.
고심이 깊어져가는 오늘 밤이다...
반응형
'게임 만들기 > 1942 비행슈팅 게임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42 독도 제작영상 18편 (2) | 2020.08.07 |
---|---|
1942 독도 제작영상 17편 (4) | 2020.08.04 |
1942 독도 제작영상 15편 (4) | 2020.07.27 |
1942독도 제작영상 14편 (1) | 2020.07.11 |
1942독도 제작영상 - 13편 (1) | 2020.07.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