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만들기/1942 비행슈팅 게임 만들기

1942 독도 제작영상 18편

나도처음이야 2020. 8.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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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디어 3스테이지 세팅이 완료되었다.

1, 2 스테이지에 이어 신규 비행 기체가 등장한다.

게임의 밸런스를 위해서 조금씩 난이도를 높이기로 결정했다.

 

보스도 조금 각색해서 등장시키니 그럴듯 하긴 하다.

그리고, 보스 클리어를 실패하면 다시 해당 스테이지를 진행해야 한다.

여기 까지 구현하니 그래도 조금은 게임 같아보인다.

 

 

이제 남은 단계는 

4~10스테이지 게임 구성 , 점수 집계

광고 적용이다.

 

물론 가장 중요한건 게임 레벨의 밸런스를 재미있게 만드는 일이다.

재미있게 만드는 것이 중요하면서도 가장 어렵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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