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말하기

오늘의 생활 영어 표현들... 아주 좋아 한다

나도 처음이야 2020. 11. 11.

아주 좋아한다는 표현이 

입에서 잘 떨어 지지 않았다. 그냥 눈으로 보면 쉽게 해석이 가능한 것 이지만...

말로하거나, 백지에 적어보라고 했을때 너무 쉬워서인지 선뜩 손에서 입에서 안나온다...

 

* 나는 제이 와 톰 그리고 스미스를 아주 좋아해.

 

I like Jay , Tom and Smith so much.

 

 

* 파란색 옷을 입은 그가 민호야.

 

He in the blue shirt is Minho.

 

# 사람 뒤에 in ~ 옷에 관련된 내용이 나오면

   입고 있는 이란 뜻이다.

 

* 나는 스시, 피자 그리고 스파게티를 먹었다.

 

I ate Sushi, Pizza and Spaghetti.

 

#스시, 스파게티 를 안보고 적어보니 철자가 틀린다. ㅋㅋㅋ

 쉬운 단어지만 정확히 몰랐다.

 

* 나는 사과, 포도 그리고 딸기를 먹었다.

 

I ate apples, graphs and strawberries.

 

# 사과, 포도 딸기 이렇게 말할때는

   복수형으로 말해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