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말하기

나는 이일을 내일까지 처리 해야할 필요가 있어. 영어로 말하기

나도 처음이야 2020. 7. 15.

저는 내일까지 이걸 처리해야 되요.

I need to take care of this by tomorrow.

 

이건 내일까지 처리가 되어야 합니다.

This needs to be taken care of by tomorrow.

 

나는 이일을 내일까지 처리 해야할 필요가 있어. ( 다른 사람이 개입)

I need to have this taken care of by tomorrow.

 

나는 내 사진을 찍고 싶어.

I want to take my picture.

 

나 사진을 찍고 싶어. ( 다른 사람이 찍어주는 개념이 들어감)

I want to have(get) my picture taken.

 

 

사실 사역 동사가 학교 시험에서도

그리고 영어로 말하기에서 손 쉽게 잘 나오지 않았다.

관계 대명사 와 동급으로 말이다...

 

영어는 말인데,,,, 너무 공식적으로 만 생각하다보니 힘들었던것이 아니었을까>>

빨간 모자쌤 강의를 정리하며...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