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말하기

나는 곧 생일을 맞을거에요

나도 처음이야 2019. 2. 23.
반응형

My name is Green Eyes.

내 이름은 그린 아이 입니다.


I am an all white cat with very long whiskers.

나는 전체가 하얗고 매우 긴 수염을 가진 고양이에요.


I am going to have a birthday soon.

나는 곧 생일을 맞을거에요.


I will be one year old.

나는 한살이 될거에요.


I was born in the country. It was springtime.

나는 시골에서 태어났어요. 봄이였지요.


영어 공부를 하면서 느끼는 점은...

한글과 1:1로 맞추어서 표현할려고 하면 안된다는거... 그냥 영어의 지문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편하다.

괜히 이건 왜 한글가 매칭이 안될까가 아니라 그들의 문화로 그냥 받아들이고 이해해야 된다.

영어는 하나의 언어일뿐이지 학문이 아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