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말하기

내가 ~ 해야 될까? 영어로

나도 처음이야 2024. 3. 7.
반응형

내가 ~해야 될까 라는 영어 표현입니다.

일상생활에서도 자주 쓰는 표현이죠.

 

Should I ~ 를 사용해서 말할 수 있습니다.

 

내가 떠나야 해 남아야 해?

Should I leave or left here?

 

너 마음대로 해.( 네가 끌리는 대로 해)

Follow your instinct.

* instinct (본능)

 

내가 거기 가야 해?

Should I go there? 

 

Sould I follow my head or heart?

이성에 따라야 해 아니면 감정에 따라야 해?

Follow your instinct.

 

Should I call the doctor if my symptoms persist?

내 증상이 지속되면 의사에게 전화해야 되나요?

 

* symptom 증상

* persist 고통적인 상황을 지속하다. 인내하며 지속하다.

 

이런 식으로 Should I를 써서 내가 ~해야 되나?라는 표현을 늘려서 말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