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만들기/앱 소개

에펠탑을 주제로 한 손전등 앱

나도 처음이야 2021. 3. 12.

 

 

 

Flash Light ☆ Eiffel Tower - Google Play 앱

It has simple flashlight function for you. There is really simple function you want. No permission! Run the app and Just touch one. Then The light will light your view. Enjoy your night with Eiffel tower in Paris It will protect you! Have a good night :) T

play.google.com

 

10여 년 전 파리를 방문했었다.

위 사진의 개선문을 통해 쌍뜨리제 거리를 지나 노트르담 성담을 거닐어 보고

모나리자를 보기위해 루브르 박물관을 방문했던 기억이 난다.

에펠탑에서도 추억의 사진을 남겨보기도 했다.

 

그런 파리를 주제로

손전등 앱을 만들어 보았다.

간단한 터치와 함께 깜박이는 기능을 넣어보았다.

 

플래시 앱이지만 내가 보는 화면도 이쁘게 보이면 어떨까라는

생각에서 만들어 본 나만의 손전등 시리즈 중 하나이다.

내가 방문했던 곳을 생각하면서 만들어 보니 감회가 새롭다. ^^

파리는 아름답다. 

다시 그곳으로 가보고 싶다...

 

후배와 함께 에펠탑에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