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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편에 이어서, 작은 변화 이지만
아이템 비행기가 나오고, 스테이지의 보스 비행기가 나온다.
보너스 비행기를 격추 했을때, 파워 아이템이 나오기도 하지만 난 여기에
하늘 지뢰 라는 개념을 더 해보았다.
위 영상에서 처럼, 묵직한 쇠 구슬이 하늘에 떠있다가 충돌한 적군을 격추하는 개념이다.
사실 이 아이템은 우연찮게 아이디어가 떠올랐는데,,,,
코딩을 하다가 실수로 아이템이 사라지지 않았는데,,,
해당 아이템이 계속해서 남아 있는 무기를 생각하다가 바로 하늘 지뢰라는 개념을 붙여보았다. ^^
이제, 1스테이지 마무리를 위해서 스테이지 보스 와 적군들의 배치 및
UI 배치 및 텍스트 작업을 진행 해야 한다.
그런 다음은, 2스테이지로 넘어가는 로직 구현이 필요하다...
혼자서 게임을 만든다는 것이 재미있는 일이기도 하나,,, 그리 쉬운 일만은 아닌 것 같다.
그런데 왜하나??? 재미있으니까 하는게 답이 아닐까...
그런데 하나더....나만 재미있어서는 안되는데 그게 가장 중요하지. ㅋㅋㅋ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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