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화 추천

나도 처음이야 2024. 1. 5.
반응형

다양한 런닝화가 있지만, 10만원 초에서 미만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운동화를 소개합니다.

바로, 푸마 벨로시티 나이트로 2 입니다. 필자는 해당 모델 시리즈 중 GTX 제품을 구매 했습니다.

고어택스 소재로 방수 기능이 탑재된 모델 입니다.

개봉해보겠습니다.

 

기존 벨로시티2 와의 다른점은 

고어텍스 방수 기능 과 끈의 모양이 국수 스타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깔창은 EV 소재로 다른 신발과 큰 차이점은 없습니다.

 

벨로시티 나이트로2 의 가장 큰 특징은

1. 아웃솔이라고 부르는 밑창이 푸마그립으로 접지력이 뛰어나며 내구성이 좋다.

2. NITRO 라고 불리우는 질소소 재의 중창 기술력이 들어갔다는 점.  NITRO는 푸마에서 만든 쿠션닝 기술 이다.

 

벨로시티 나이트로2를 신고 런닝화 이나 걷기를 해보니,

쿠션 감이 좋습니다. 쿠션이 쫀득쫀득 하다는 느낌 뛸때 통통 밀어준다는 느낌이 납니다.

참고로,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는 딱딱한 느낌으로 발을 잡아준다는 느낌이 강했는데 벨로시티 나이트로는 쿠션닝으로 발이 한층더 편하고 경쾌해진다는 느낌이 듭니다. 개인적으로는 벨로시티 나이트로에 조금 더 좋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NITRO 쿠션 이 들어간 신발들이 아무래도 고급라인에 포진하고 있습니다.

벨로시티 나이트로 2는 푸마에서는 데일리 연습 런닝화로 추천할 만큼 내구성이 좋다는 평가가 있습니다.

마라톤 대회 용은 상위 등급인 푸마 디비에이트 나이트로 엘리트 시리즈를 추천합니다.

 

쿠션닝이 좋은 발이 편한 런닝화를 찾으신다면,

푸마 벨로시티 나이트로2 를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달리기 가 좋은 점

달리기 가 좋은 점에 대해서 이야기해본다. 이미 많은 매체에서 달리기의 좋은 점에 대해서 말하고 있다. 중복되는 점이 있지만 개인적으로 느낀 달리기가 좋은 점에 대해서 기재해 본다. 1. 달

soo0100.tistory.com

 

 

신발 뒤꿈치가 터졌을때 수선하는 방법

신발 뒤꿈치가 터졌다면 누구나 자신이 아끼는 신발 혹은 좋아하는 신발이 있을 것입니다. 혹은 평소 잘 신던 신발이 어느 날 보니 하기처럼 뒤꿈치 부분이 구멍이 났거나 닳았다면??? 이 상태로

soo0100.tistory.com

 

걷기 와 달리기에 편한 운동화.

마치 영화 와 같이 시리즈로 나오는 신발이 있다면 궁금하시죠? 그것도 매년 말이죠. 물론, 나이키 , 아이다스 제품군도 유명한 시리즈가 있지만, 오늘 제가 소개드릴 런닝 화는 매년 숫자를 바

soo0100.tistory.com

 

 

트레일 러닝화 추천 미즈노 웨이브 다이치6 후기

접지력이 좋은 운동화 미즈노 웨이브 다이치6 후기입니다. 미즈노 웨이브 라이더 시리즈를 평소 즐겨 신고 있습니다. 발을 잘 감싸주고 러닝시 적당한 쿠션감으로 발이 편하다고 생각을 하고 있

soo0100.tistory.com

 

반응형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보 풀코스 마라톤 준비하기  (4) 2024.01.15
달리기 가 좋은 점  (4) 2024.01.09
대구철인3종 대회 런 코스 - 수성못 둘레길  (2) 2023.04.05
오래 달리기를 위한 호흡  (6) 2023.03.22
편하게 뛰자  (2) 2023.03.21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