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말하기

며칠전에 세탁을 맡겼다 영어로...

나도 처음이야 2020. 7. 16.

 

 

나는 이일을 내일까지 처리 해야할 필요가 있어. 영어로 말하기

저는 내일까지 이걸 처리해야 되요. I need to take care of this by tomorrow. 이건 내일까지 처리가 되어야 합니다. This needs to be taken care of by tomorrow. 나는 이일을 내일까지 처리 해야할 필요가 있..

soo0100.tistory.com

 

이거 며칠 전에 세탁한 거야. (세탁을 맡겼다)

I had it dry-cleaned a couple of days ago.

 

내 컴퓨터에 문제가 있을리가 없어.

There can't be a problem with my computer.

 

점검 받은지 얼마 안됐단 말이야.

I just had it serviced.

 

집을 살때는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서 집 전체를 꼼꼼하게 검사를 받는게 좋다.

When you trying to buy a house,

it's a good idea to have the entire house examined by someone.

 

내 소포가 도착했지만, 내가 주문한 것이 아니라서

My package arrived but it wasn't the one I ordered,

난 그것을 돌려보냈고 내 것을 받기 까지 거의 1주일을 기다려야 했다.

so I had it sent back and I had to wait almost another week 

to get the right one.

 

영어에서는 한국어 보다 사역적인 쓰임이 더 명확하고

더 많이 사용된다고 한다.

빨간쌤 강의를 정리하며,,,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