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릿슈즈의 보아 와이어 끈(레이스)이 끊어졌습니다.
난감 한 상황 입니다. 보아 체결이 되지 않으면 클릿슈즈 기능을 제대로 할수 없습니다.
클릿슈즈 AS를 알아보던 중. 보아 관련 문제는 하기 보아 홈페이지에서 신청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 했습니다.
평생 무료 서비스 라고 하니, 보아 시스템이 이럴때도 참 좋은거 같습니다.
해외 사이트 이지만, 한글화가 잘 되어 있습니다.
https://www.boafit.com/ko-kr/support/
AS를 신청해 보겠습니다.
1. 무료 수리키트를 요청하세요 버튼을 선택합니다.
2. 보증 가능여부 확인 후 '무료 수리키드를 요청하세요' 버튼을 선택합니다.
보증 가능여부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다행히 다이얼,레이스(끈) 부분은 보증이 가능합니다.
(AS가 접수되면 Boa 회사에서 자체수리 가능하도록 보아 kit 를 보내줍니다.)
3. 자신의 보아시스템 모델과 현재 상태를 입력하는 폼들이 나옵니다.
- 필자는 현재 클릿슈즈의 모델명을 기재하였습니다.
등산화 및 타 제품이더라도 브랜드 명 혹은 모델명을 입력하면 됩니다.
4. 문제된 상황을 입력합니다.
- 필자는 끈이 떨어져서' 깨짐,해짐, 레이스'가 구부러짐 항목을 선택했습니다.
5. 사진 업로드 하기
- 이부분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현재 상태와 모델명을 가장 손 쉽게 BOA 회사에 알려줄 수 있는 방법 입니다.
그렇기에 최대한 자세히 사진을 찍어서 업로드 합니다.
6. 제품에 대한 상세내용들을 입력합니다.
- 각자의 보아 시스템에 맞게 기재하면 되겠습니다. (등산화, 러닝화 등등...)
- 여러분 보아 시스템 구동 방식에 대해서 선택 합니다.
- 추가적인 질문에 답을 하면 됩니다.
- 제품 정보에 관련된 질의 들이 모두 끝나면, 하기와 같이 수리키트 검색이 완료 되었다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7. 수리키트 를 수령받을 주소를 입력
- 주소를 영문으로 입력 합니다. (본사는 미국, 한국 지사도 있습니다)
- 영문 폼으로 되어 있기에 필자도 주소를 영문으로 입력 해보았습니다.
(한국 지사에서 올지는 확인을 해보아야 할것 같습니다)
참고로, 일반 배송은 2~7일 정도 소요가 되며, 특송의 경우 비용이 발생 됩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무료 일반 배송을 해도 나쁘지 않습니다.
모든 접수과정이 완료되면, 주문 번호를 받게됩니다.
24시간 낸 주문내역 포함 이메일 및 수리키트가 발송되면 다시 메일을 준다고 하니 서비스 시스템이 좋아 보입니다.
BOA 끈이 떨어졌을때 무료 KIT를 신청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BOA 시스템을 가진 의류,신발 등등 제품들에 문제가 생긴다면 AS를 신청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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