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니티 오브젝트 스크롤 시키기.
public class ScrollObject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speed = 1.0f;
public float startPosition;
public float endPostion;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매 프레임마다 X포지션으르 조금씩 이동시킨다.
transform.Translate(-1 * speed * Time.deltaTime, 0, 0);
if (transform.position.x <= endPostion)
{
ScrollEnd();
}
}
void ScrollEnd()
{
// 스크롤한 거리만큼을 되돌린다.
transform.Translate(-1 * (endPostion - startPosition), 0, 0);
}
반응형
'앱 만들기 > 유니티2D 게임 만드는 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Flappy Bird 에서 Bird 점프시 Z축 각도 변경시키기. (0) | 2019.02.13 |
---|---|
유니티 키 입력하기 (0) | 2019.02.13 |
유니티 - 스와이프 길이 구하기 (0) | 2019.02.07 |
유니티 - animation event has no function name specified (3) | 2019.02.04 |
플레이어가 화면(Y축) 밖으로 나갔는지 확인하기 (0) | 2019.02.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