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 스와이프 길이 구하기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Car : MonoBehaviour
{
Vector2 startPos;
Vector2 endPos;
float swipeLength;
float speed;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스와이프 길이를 구한다.
// 마우스를 클릭했을때 혹은 폰 화면을 터치하면.
if (Input.GetMouseButtonDown(0))
{
this.startPos = Input.mousePosition;
}else if (Input.GetMouseButtonUp(0))
{// 마우스 버튼에서 손가락을 떼었을때 좌표.
this.endPos = Input.mousePosition;
swipeLength = endPos.x - startPos.x;
this.speed = swipeLength/500.0f;
}
// 오브젝트 좌표점 이동하기.
transform.Translate(this.speed, 0, 0);
// 점점 속도를 줄어들게 하기.
this.speed *= 0.98f;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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