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마우스가 눌렸을때
if (Input.GetMouseButton(0))
{
// PC 상의 좌표점을 게임상의 월드 좌표점으로 변경한다.
Vector2 mousePosition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Input.mousePosition);
// 현재 좌표점에서 마우스 클릭한 좌료점으로 3번째 인수 크기만큼 이동시킨다.
tr.position = Vector2.MoveTowards(tr.position, mousePosition, Time.deltaTime * 5f);
}
// Time.deltaTime
/* 기기 별로 Update() 함수를 호출하는 시간이 틀리다. 즉, 성능에 따라서 빠른 시간간격으로 부르는 기기. 천천히 호출하는 기기가 있다. 기기 성능에 좌우되는 것을 원치 않을때는 deltaTime 을 사용한다.
deltaTime 은 Update() 함수가 불려지는 시간의 간격을 의미한다. 즉 이 변수를 사용하면 기기별로 똑같은 실행결과를 얻을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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