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키보드 & 조이스틱에서 4방향으로 움직이기
float x = Input.GetAxis("Horizontal")* 0.01f;
float y = Input.GetAxis("Vertical") * 0.01f;
tr.Translate(new Vector2(x,y));
//Translate : 현재 좌표점에서 입력된 좌표점 만큼 좌우로 이동함
반응형
'앱 만들기 > 유니티2D 게임 만드는 방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비행기 4방향 움직이기 마우스 or 터치로 (0) | 2019.07.30 |
---|---|
유니티 = 마우스로 캐릭터 이동시키기 (0) | 2019.07.15 |
유니티 = 키보드 왼쪽/오른쪽 화살표 눌러서 캐릭터 이동하기 (0) | 2019.07.14 |
유니티 안드로이드 백키 종료 (0) | 2019.02.16 |
Flappy Bird 에서 Bird 점프시 Z축 각도 변경시키기. (0) | 2019.02.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