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지난 인도네시아 컵 라면 이야기에 덧붙여
한국 컵라면 이야기를 해보려 한다.
지난 부산 비즈니스 트립 중 밤에 출출함을 대비하기 위해서 편의점에 들렸다.
그리고, 이웃 블로그님이 포스팅해주신 #돈 벌 라면을 구매했다.
이름이 재미있고, 간혹 컵라면을 먹는 소소한 재미도 있기에 초이스 해보았다.
역시 이름이 재미있다. GS 편의점 과 네이버의 합작품이라고 한다.
실제 네이버는 내년 통장을 발행한다고 한다. 신규 사업에 앞서 괜찮은 마케팅으로 보인다...
그래도 가장 중요한 건 맛이겠죠? ^^
해외 주식 과 국내 주식 ㅋㅋㅋ은 일반 컵라면과 유사하다...
그런데 펀드를 추가하면 조금 더 독특한 매운 향의 맛이 난다.
국내외 주식과 펀드의 성공적인 비쥬얼은 하기와 같다...
매운 향이 코 끝을 살짝 간지럽히면, 빨리 먹어봐 라고 외치는 것 같다.
한 입. 한 모금의 국물...
음... 신라면과 유사한 매운맛을 구사하는 친구이다...
그런데,,, 펀드 가 조금 특이한걸까... 내 입맛에서는 2% 부족한 매운맛이 나는 것 같다
시원한 매운맛 보단,,, 텁텁한 매운 향이 난다...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다... 진짬뽕의 유성 스프처럼 불맛의 시원함 까지는 아니지만
먼가 조금 어중간 함이 그렇다. ^^;
그래도 이렇게 소비자들의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이
나오고 있다는 것엔 높은 점수를 주고 싶다.
참고로, 카카오 톡 도 처음엔 그냥 소수가 만든 채팅앱에 불과 했지만
이젠 대한민국과 세계로 퍼진 IT 기업이 되었기에...
우리네 상상과 아이디어가 작게 시작된다고 해서 나쁘진 않다...
참고로, 어젠 집에 가는 길에 대구에도 카카오 택시가 보이기 시작한다.
세상은 또 이렇게 변해간다... ^^
오래전 광고 카피로 이 포스팅을 마치고자 한다.
"여러분~~ 부자 되세요 ^^*"
https://soo0100.tistory.com/8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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