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여름입니다.
꼭 휴가가 아니더라도 한번쯤은 일상을 벗어나 자연과 공감을 이룰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이
많은 이들의 바램이 아닐까 합니다.
필자는 오늘 "고령 부례관광지"를 찾아보았습니다. 대구 근교로써 도심지에서 멀지 않은 곳.
하지만 강과 산이 어울러져 있는 아담한 캠핑장 입니다.
- 1바이크텔
- 2카라반(4인용)
- 3어드벤처
- 4암벽등반
- 5야외화장실
- 6족구장
- 7풋살장
- 8목책교
- 9진입광장
- 10바이크광장
- 11카페 및 세미나실
- 12탐방로
- 13그물다리
- 14캠핑장
- 15주차장개요
https://mall.goryeong.go.kr/BuryePlace
위 사이트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고령 부례관광지는 카라반, 캠핑장, 바이크텔(자전거 보관 다다미 숙소) 그리고 놀이 테마 파크로 구성되어져 있습니다.
그럼 고령 부례관광지를 한번 둘러볼까요?
아이들과 건너기에도 재미있는 그물망 다리 입니다.
포레스트 어드벤쳐 존은 150CM 이상의 어린이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하루 전 예약을 해야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는 한여름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운영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봄,가을에 이용하면 좋을 듯 합니다.
2023년까지 수상레포츠 및 여러 시설들을 확충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운영 중인 카라반 안도 살짝 들여다 볼까요?
1인용 샤워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식기도구 및 냉장고 3개의 침대가 있습니다.
쇼파는 펼치면 침대로 변경되며, 바닥 매트가 있으니 최대 5인까지도 잘 수 는 있겠습니다. ^^
생수기는 따로 지원하지 않기에 물은 미리 구입하시거나 사무실의 정수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풋살장은 예약 고객이 없을경우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가야의 왕이름이 붙여진 각각의 카라반에선 숯불 고기파티도 즐길 수 있기에 소소한 재미가 있겠죠.
코로나로 인해서 바이크 텔 및 여러시설들이 가동 중단된 상태이나, 4계절을 테마파크로 기획한 캠핑장이니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됩니다. 이상 고령 부례관광지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