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애슬론

대구철인3종대회-2-대회하루전 - 자전거 검차 & 물품수령

나도 처음이야 2019. 4. 19.
반응형
 
수영공개연습을 마치고, 물품수령 및 자전거 등록소로 이동하였다.
대구대회의 경우 수성못 부지내에 해당부스들이 설치되어있어서, 공개훈련후 쉽게이동할수 있다.
먼저, 물품수령! 
크게어려운점은 없다. 자신의 이름으로 배번을 확인하고, 신분증 확인후 물품백을 찾으면 된다.
물품백 내용은, 대회책자 1부, 번호 스티커 4장(사이클2장 + 헬멧 2장) , 배번표+옷핀 (유니폼에 붙이는거) , 손목밴드, 기록칩 , 헤나번호 스티커 2장 , 에너지 섭취제(2봉-짜서먹는거) , 기념 티셔츠, 기념 수모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현장에서 일일이 다 확인할 필요는 없고, 수령한 비닐백을 들고 바로 옆에 있는 사이클 검차 소로 이동하면 된다.

 

사이클 검차 소에서는, 긴장했던 거와는 달리 별다른 건 없었다.

먼저 헬멧을 확인! (말했던 것처럼,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이라면 특이사항 없이 통과)

사이클의 경우, 브레이크 및 기타 장비 이상 유무 체크 및 부착물들이 없는지 확인한다. 난 기본으로 달려있던 "실리콘 조명" 등을 떼라고 한다.

이것 말고는 크게 문제가 없었다. 

 

물품 수령 후, 자전거 검차까지는 총 10여분 남짓으로 짧다.

나 같은 초보자의 경우, 헬멧은 그냥 시중에서 판매되는 사이클 저가 헬멧도 상관없다. 

자전거의 경우, 물통 게이지와 속도계 외에는 부착할 수 없다. 내경 우는 속도계도 없다. (그냥 구입을 못했다)

물품수령 소에서 수령한 자전거 번호표는 하기처럼 자전거에 2장을 부착하면 된다.(양방향으로 2장을 붙임-가장 일반적인 방식)

헬멧에는 정면 1장 옆면에 한 장을 붙이면 된다.

 

  

드디어 내일, 결전의 시작이다!!!

   

 

[대한 철인 3종 협회 대구 대회 내용 중]

 

[물품백 찾기]

 

등록 물품 찾기: 모든 참가 선수들은 대회본부에서 토요일에 자신의 지급품을 직접 찾아야 한다.

 

신분증, 운전면허증 등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등록 물품백 찾는 시간: 대회 전날 4월 29일(토) 14:00 - 22:00  (경기 당일은 등록 물품을 찾을 수 없다.)

 

지급되는 물품백 내용물 ( 기념티셔츠, 수영모, 기록칩, 프로그램북, 헬멧 번호, 사이클 번호, 배번, 옷핀, )

손목밴드: 참가번호가 적힌 손목밴드를 등록 후 착용해야 한다. 이 밴드는 대회 참가자임을 증명해주며 경기 내내 착용하고 있어야 한다. 이 손목밴드는 의료지원을 받을 때 신원확인을 위해서 그리고 바꿈터를 입출 할 때 사용된다. 경기 끝나고 바꿈터에서 여러분의 경기용품을 찾아 나올 때까지 반드시 착용하고 있어야 한다.

참가번호:지급품 백에는 경기 중 사용해야 할 3가지 종류의 참가번호가 있다.

 

1. 사이클 번호 2장은 사이클 안장 기둥 상단에 부착한다. 

2. 헬멧 번호 1장은 헬멧의 정면에 부착한다. 

3. 배번은 1장은 유니폼의 전면에 옷핀으로 고정한다. 레이스 벨트를 사용할 경우 사이클 경기중에는 선수의 후면에 달리기 중에는 전면에 유치하도록 한다.

 

바디 넘버링: 대회조직위원회가 제공하는 헤나 번호를 부착해야 한다. 손목밴드와 헤나 번호를 미착용 시 바꿈터 출입이 불허된다. 헤나 번호를 부착하는 방법을 모를 경우 심판이 나 대회 운영진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선크림과 로션은 헤나 번호를 착용한 후 발라야 한다. 기록칩:

경기전 날 등록할 때 기록칩을 수령한다. 기록칩을 분실할 경우 경기 당일 아침 경기장 기록실에서 기록칩을 재발급받을 수 있다. 기록칩을 분실하거나 다른 선수와 기록칩을 바꿔 차도 절대 안 된다. 기록칩은 수영 출발 전에 발목에 착용하여 경기 진행 내내 착용하고 있어야 한다. 수영, 사이클, 달리기 기록 측정을 위한 메트 위를 통과하는 것은 선수의 책임이고 결승점을 통과한 후 기록칩을 반납해야 한다. 수영모:

수영 경기하는 동안 조직위가 제공하는 수영모를 착용해야 한다. 다른 선수와 수영모를 바꿔서 착용해서는 안 된다. 수영모 색깔별로 수영을 시작하게 되며, 다른 그룹에서 수영을 시작할 경우 실격처리된다.


[준비장비]


준비 장비: 경기 당일 아침 아래의 물품은 반드시 준비해야 합니다.

가) 선수 인식 손목 밴드 (주최 측에서 지급)

나) 기록칩 (주최측에서 지급)

다) 수영모 (주최측에서 지급)

라) 수경

마) 보온복(슈트)

바) 사이클과 헬멧

사) 러닝화

아) 사이클화 (선택사항)

자) 선크림

차) 타월

카) 양말

타) 물병

 

◈ 경기 진행 순서 및 경기규칙

[사이클 검차]

사이클 검차를 받지 않은 사이클은 경기에 참여할 수가 없습니다.

 

검차 시 지급되는 "검차 완료 스티커"를 부착하지 않은 사이클은 바꿈터에 진입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미리 각 지역의 검차 지정점에서 검차 및 정비를 받으시고, 안전한 경기가 될 수 있길 바랍니다

 

사전 검차 : 대회일 일주일 전 월~금요일까지 각 지역 검차 지정점 (지정점 방문 시 사전 전화요망)

 

검차 내용 : 사이클 및 헬멧 (안전 확인검사 및 불법부착물 등)

 

전국 검차 지정점 링크 주소 https://www.triathlon.or.kr/events/checkup/

 

사전 검차를 받지 않으신 분들은 대회 전날 토요일 14:00 - 22:00까지 선수 등록한 다음 현장에서 검차를 하시면 됩니다.

 

MTB 및 26인치 이상인 하이브리드 도 참가 가능합니다.(2017년도)

MTB는 핸들 손잡이의 바 엔드는 필히 탈착 하셔야 합니다.(일자형 유바 사용 가능)


헬멧은 반드시 공인 검사기관(검, CE, ANSL, Snell 마크와 The national Swedish Board of Consumer Policy)의 품질인증을 받은 제품이어야 하고 안전끈과 외피를 포함한 헬멧의 
어떤 부분이라도 개조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불법부착물
: 라이트 및 라이트 거치대. 후미등 및 후미등 거치대. 휴대폰 거치대 휠(바퀴)에
부착된 반사판. 자전 거종(벨). MTB 바 엔드, 자전거 스탠드 등 안전에 위해가 되는 모든 부착물

 

 

 

대구철인3종대회-3-대회하루전 - 마지막 체크

수영 공개훈련과 물품수령을 마친 뒤 집으로 돌아와서 내일 경기에 뛸 물품들을 다시한번더 체크해본다. 마치 전장에 나가는 장군처럼 비장하기까지 하다. ㅋㅋㅋ 대구대회의 경우, 아침 7시20분~ 8시 10분까지 바..

soo0100.tistory.com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