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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2 독도 제작이 조금 더디어졌다.
조금씩 짬을 내서 하다보니 ^^;
이번에는
구름 과 지형물들이 나오기 위한 작업을 마쳤다.
즉, 구름 과 섬 등이 나올 수도 있으며 함정이 나올수 도 있다.
이건 게임을 어떻게 세팅하냐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즉, 게임을 만들때는 이렇게 프레임 워크 를 만들고 손쉽게 확장해 나갈수 있는 객체 구조를 만들어 놓으면
확장성이 뛰어나다.
그리고, 이번 시간에는 스테이지를 넘어가는 흐름역시 구현을 마친 상태이다.
어느정도 게임의 뼈대가... 70% 정도는 완성이 되었다고 볼 수 있다.
물론, 아직 스테이지 Flow 와 게임 난이도 조정 그리고 테스팅 이 남아 있지만...
곧 끝이 보이기에 기분은 흐뭇하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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