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애슬론

2018 통영철인3종대회 뒤돌아보기 + 대구강북철인클럽 준우승

나도 처음이야 2018. 12. 10.

2018년 10월 27일 베트남 호치민 출장을 마치고 김해에 도착한 저는

강북철인클럽 선배님들과 통영으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호치민 시의 어벤져스 타워: 한국기업이 건설- 토니스타크 빌딩의 모티브]

경기 전날 밤 다 같이 즐거운 식사와 함께 내일 경기를 다짐했습니다. 

드디어,,,

경기 당일 해가 밝아옵니다.

아직도 저는 경기전에는 작은 긴장감이 몰려옵니다. 

 

수영을 마치고,,, 썩 표정이 밝아 보이진 않습니다..

언제가는 역영을 펼칠날이 오겠죠 ^^

 

사이클에 몸을 실어봅니다. 와이프가 강북 유니폼만 기억하기에,, 기훈 형님과 저만 촬영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날도 와이프와 아이들이 도로에서 열심히 응원합니다. ㅋㅋㅋ

사이클-런을 마치고,,,기쁜 소식을 접했습니다.

우리 대구강북철인클럽이 릴레이 준우승을 했습니다. 선배님들 최고!

이날은 지누션의 "션"도 출전을 했고, 특별 공연도 해줍니다.

사실 경기전 "션"이 저에게 파워젤을 하나 부탁했고, 저는 흥쾌히 전달했죠~
사진을 요청했지만, 역시 연예인이라서 경기후 머리 손질후 촬영을 해주신다네요...
제가 너무 무리한 요구를 했나봅니다. "션" 님 이분도 멋지시네요...

 

 
기쁜 마음으로 시상식을 기다리면서,,,

우리는 또 다시 하나가 되어봅니다.

 

모든 일정을 마무리한 후, 아이들과 함께 루지를 타봅니다.

거북선을 다시 찾았고

옛 추억에 엿도 까먹어 봅니다.

 

오늘 이런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평소에는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하지만 이렇게 지구방위대 처럼 모여서 뜨거운 열정과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낸 오늘
짧은 시간 이였지만 우리는 하나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 대구철인3종대회 릴레이 우승(대한철인3종협회 18년도 첫 대회)

2018년 - 통영 철인3종대회 릴레이 준우승(ITU & 대한철인3종협회 18년도 Final 대회)

 

 

https://soo0100.tistory.com/315

 

통영 대회의 매력에 빠지며...

올해 통영대회는 Sub3 에 진입하는것으로 만족한다. 조금은 아쉬움이 남지만, 그래도 작년에 비해 전 종목에서 기록단축이 있었음에 기쁘게 생각한다. 종목별로 뒤돌아 보자. 순위 이름 배번 소속 Swim t1 Bike t2..

soo010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