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말하기

~도~도 아니다. 를 영어로

나도 처음이야 2021. 2. 4.

A 도 B도 아니다. 모두 부정이다는 표현을 영어로 말하고 싶다면,,,

하기 처럼 표현을 해보자.

 

나는 파란색 도 빨간색도 좋아 하지 않는다.

He likes neither a blue nor a red color.

 

나는 며칠 동안 먹지도 자지도 않았다.

I neither ate nor sleep for days.

 

그것은 부정적으로도 긍정적으로도 언급되지 않았다.

It was mentioned neither negatively nor positively.

 

# mention 언급하다.

 

나는 담배도 술도 안한다.

I neither smoke nor drink.

 

너도 나도 잘 생기지 않았다.

Neither you nor I am handsome.

 

나는 수학 도 과학도 좋아 하지 않는다.

I like neither math nor science.

 

나는 영어도 스페인어도 할 줄 모른다.

I speak neither English nor Spanish.

 

나는 책읽는 것도 공부하는 것도 좋아하지 않는다.

I like niether reading books nor studying.

 

엄마도 아빠도 집에 안계셨다.

Neither my mom nor father was at home.

 

Neither A nor B 라는 표현으로

A 도 B 도 아니다 라는 말을 연습해봅시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