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펑키 트렁크 - KING PARROT 리뷰

나도 처음이야 2020. 5. 20.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펑키 트렁크 수영복 리뷰 입니다.

 

펑키타

펑키타 코리아

funkytrunks-korea.com

2020년 신상품 중, King parrot 왕 앵무새라는 제품입니다. ^^

펑키 트렁크는 제품마다 독특한 이름과 더불어 재미요소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해주고 있습니다.

이런것도요...

 

펑키트렁크 수영복을 입고 방사선 물질을 다루지 마라. ㅋ

펑키트렁크 수영복을 입고 악어와 수영하지 마라. ㅋㅋ

펑키트렁크 수영복을 입고 캥거루를 타지 마라. ㅋㅋ

펑키트렁크 수영복을 입고 중장비를 타지 마라. ㅋㅋㅋㅋ  

편하다는 이야기 겠죠? ^^ 수영복 포장을 뜯는데 이런 센스 있는 문구가 있으니 재미있네요~

 

 

 

 

좋은 하루잘 보내라는 스티커가 포함되어있음. ^^

 

상품은 하기와 같습니다. 

 

 

화려한 색감과 프린트가 눈에 들어오죠.

부담스럽겠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막상 입고 수영장에 가면 크게 눈에 띄지않고

물속에서 색상 패턴이 예쁘게 나옵니다. 적극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실 사용감도 몸을 감아주는 착 붙는 느낌이라서 매우 편합니다.

특히 팬츠 하단 다리 부분이 매우 편해서 수영복이 말려서 올라가거나 압박해서 불편한 느낌은 없습니다.

정사이즈 역시 타이트 하기에, 굳히 한치수 작게 입으실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ㅋㅋㅋ 안에는 형광이네요. 역시 펑키트렁크 입니다.

 

 

마지막으로, 한번 더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합니다.

 

 

이 수영복을 입으면 낯선 이들과도 손쉽게 왕 앵무새가 재잘거리듯 말을 하지않아도

수영복이 자연스럽게 당신을 표현해준다는 이런 의미인거 같네요 ^^

사소한 것이지만, 마케팅 면에선 이런 부분도 나쁘진 않는거 같습니다. 

저 같이 읽어보고 다른 제품은 ? 하고 궁금해하는 구매자들이 있을거니까 말이죠...

우리 브랜드들도 벤치 마킹 하면 좋은 아이템인거 같습니다.

 

 

 

 

펑키 트렁크 - COSMOS 리뷰

지난 시간 - 펑키 트렁크 수영복 왕 앵무새에 대해서 살펴보았죠? 펑키 트렁크 - KING PARROT 리뷰 유니크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펑키 트렁크 수영복 리뷰 입니다. 펑키타 펑키타 코리

soo0100.tistory.com

 

반응형

'수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IM  (10) 2020.06.18
펑키 트렁크 - COSMOS 리뷰  (8) 2020.05.25
DMC 뉴 하이드로 숏핀 후기  (4) 2020.05.17
펑키타 수영 가방 리뷰 - 백 투 블랙 스윔 백팩  (2) 2020.05.15
수모 말리는 방법.  (12) 2020.05.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