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말하기

그래서 내가 ~ 한거야

나도 처음이야 2024. 3. 27.
반응형

그래서 ~ 한거야 라는 표현은 정말 많이 사용되는 말 중 하나인거 같다.

그래서 이런 말은 어떻게 할지 알아본다.

 

바로

 

That's why 

 

를 사용한다.

그 뜻은 "그래서 ~ 한거야" 가 된다.

그럼 "그래서 내가 ~한거야" 라는 말은 That's why I~ 라고 말 할 수 있다.

 

예문을 만들어본다. 큰소리로 말해보자.

 

그래서 내가 너 좋아하잖아. 하는거야

That's why I like you. 

 

참 좋은 문구이다. 이런말은 자주 사용하면 좋겠다.

 

그래서 내가 그 신발을 산거야

That's why I bought the shoose. 

 

그래서 내가 늦은거야

That's why I am late.

 

단어 들을 확장하면 여러가지 표현을 만들 수 있겠다.

Good talk!

Have a wonderful day!

Thank you so much.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