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말하기

몇개 있다. 영어로

나도 처음이야 2023. 10. 8.

몇개 있다. 표현 입니다.

먼저 2~3개 정도의 몇개 있다는 표현은 a few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 have a few pencils.

나는 연필이 몇 자루 있다. 

 

I have a few gloves.

나는 글로브 몇개가 있다.

 

I have a few hats.

나는 모자가 몇개 있다.

 

여기에서 a few 보다는 조금더 많은 숫자를 표현하고 싶다면, Serverl 을 사용합니다.

 

I have several pencils.

나는 연필이 여러 자루 있다. 

 

I have several gloves.

나는 글로브 가 여러개 있다.

 

I have several hats.

나는 모자가 여러개 있다.

 

그럼, 많이 가지고 있다는 표현은 many 입니다.

 

I have many pencils.

나는 연필이 많아. 

 

I have many  gloves.

나는 글로브 가 많이 있어.

 

I have many  hats.

나는 모자가 많아.

 

추가로, 영어에서는 두개가 있다는 표현도 많이 사용하는데

이는 a couple of 를 사용합니다.

 

I have a couple of bags.

나는 가방이 두개 있어. 

 

I have a couple of gloves.

나는 글로브 두개가 있어.

 

I have a couple of  hats.

나는 모자 두개가 있어.

 

a couple of < a few  < several < many

순으로 셀수 있는 가산명사의 크기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How many bags do you have?

펜이 몇개 있니? 라는 말에 대답으로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셀수있는 명사의 표현에 대해서 

말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영어로 말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둘다 좋아한다" 영어로  (1) 2023.10.12
조금 있다. 영어로  (5) 2023.10.09
충분히 있다. 영어로  (1) 2023.10.07
전치사 Above 를 이미지 화 하자.  (0) 2023.05.16
And then 덩어리 뜻  (2) 2023.05.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