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말하기

Put my arm around her 를 이용한 표현들.

나도 처음이야 2022. 6. 11.

I put my arm around her.

나는 그녀를 안아주었어요.

 

put my arm around her 라고 웹상에 검색을 해보시면 하기와 같은 이미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즉, 안아 준다는 표현의 이미지를 머리속에 그리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The puppy ran quickly past us, and around back of the house.

그 강아지는 우리를 빠르게 지나, 집 뒤편을 뛰었다.

 

My Wife and I tried to think of a name for our puppy but we liked each different names.

와이프와 나는 강아지 이름 생각하려고 노력했지만, 우린 서로 다른 이름을 좋아했어요.

 

In the end, We decided to name him "막둥이"

결국, 우리는 그 얘를 막둥이라고 부르기로 결정했어요.

 

"막둥이" sat next to me in the car.

막둥이는 차에서 내 옆에 앉았지요

 

He tried to climed on me each time but, he fell back on the floor.

걔는 매번 내게 올라탈려고 했지만, 바닥에 떨어졌어요.

fell back

In the end, he climed up and sat on me

결국엔, 올라와  내 위에 앉았어요.

 

And, He wagged his tail happily.

그리고 행복하게 꼬리를 흔들었답니다.

 

I held the puppy in front of my face.

나는 내 얼굴 앞에서 강아지를 안아주었다.

 

I put my arm around her.

나는 그녀를 안아주었다.

 

이렇게 표현할 수 있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