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듣기

보고싶은 날엔... 박지헌 - V.O.S

나도 처음이야 2019. 9. 24.

 

가끔은 누군가를 보고 싶을 때가 있다.

그런 날이 있다...

2007년 박지헌의 솔로앨범 보고 싶은 날엔...

그 후 2010년 V.O.S 의 베스트 앨범에도 다시 한번 수록됩니다. 많은 인기를 받았던 곡으로

애절한 떨림이 중독성 비트로 잘 묻어 나는 노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너를 보고싶은 날엔

멋지게 그대를 놓았죠
이렇게 아무렇지 않게
수백번 지우고 다짐을 해도
애써 남는건 아쉬움뿐

그렇게 그대를 떠나갔죠
정말 난 바보처럼 그대를 몰라
처음봤던 그 모습처럼
가슴이 떨리다가

너를 보고싶은 날엔 눈물나는 날엔
가슴뛰는 날엔 그리운 날엔
너의 전화번호 다시 또 누르게되면
니가 너무나 그리워

어쩌다 니 소식 듣게되고
혹시나 너도 가끔 그리워할까
너무나 변했어 지금의 우리
추억도 별이되고

너를 보고싶은 날엔 눈물나는 날엔
가슴뛰는 날엔 그리운 날엔
너의 전화번호 다시 또 누르게 되면
니가 너무나 그리워

고마웠단 말에 미안했단 말에
사랑했단 말에 서툴던 맘에
돌아갈 수 없는 시간이 널 부를 때면
정말 너무나 그리워

눈을 떠봐도 보이는게 너하나 뿐인데
무심코 거울을 보다
우리 처음 만났던 그 시간이
자꾸 스쳐 지나가고 다시 널 볼수있을까

너를 보고싶은 날엔

많이 생각나는 날엔 반쪽같은 날엔
울고싶은 날엔 아프던 날엔
너의 전화번호 다시 또 누르게되면
니가 너무나 그리워

고마웠단 말에 미안했단 말에
사랑했단 말에 서툴던 맘에
돌아갈 수 없는 시간이 널 부를 때면
정말 너무나 그리워

 

 

 

 

눈을 보고 말해요 V.O.S

V.O.S ( Voice of Soul ) 실제 영혼을 담은 듯 혼심을 다해 간절히 노래하는 세 남자. 'VOS의 눈을 보고 말해요'입니다. 2004 년도에 발표된 곡으로... 지금 들어도 눈을 듣고 편히 들을 수 있는 노래인 거

soo0100.tistory.com

 

반응형

'음악듣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옛사랑  (10) 2019.09.30
보디가드 OST  (6) 2019.09.27
눈을 보고 말해요 V.O.S  (6) 2019.09.22
Guns N' Roses - November Rain  (4) 2019.09.17
우리 모두는 누군가의 첫 사랑 이었다...  (4) 2019.09.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