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만들기/게임

Flappy Bird 에서 Bird 점프시 Z축 각도 변경시키기.

나도 처음이야 2019. 2. 13.

Flappy Bird 에서 Bird 점프시 Z축 각도 변경시키기.



 void Update()

    {

        if(Input.GetKeyDown(KeyCode.Space) && transform.position.y < MaxHeight)

        {

            Flap();

        }


        ApplyAngle();

        animator.SetBool("flap", angle >= 0.0f); //수평에 따라 애니메이션 변화.

    }

    public void ApplyAngle()

    {

 // 현재 속도, 상대 속도로부터 진행되고 있는 각도를 구한다.

        float targetAngle =

            Mathf.Atan2(rd2D.velocity.y, relativeVelocityX) * Mathf.Rad2Deg;


  // 회전 애니메이션을 스무딩.

        angle = Mathf.Lerp(angle, targetAngle, Time.deltaTime * 10.0f);


 // z 축 각도 변화

        sprite.transform.localRotation = Quaternion.Euler(0.0f, 0.0f, angle);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