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말하기

내가 생각해보고 연락할께 영어로

나도 처음이야 2024. 3. 9.
반응형

내가 ~할게 하는 표현은 

 

Let me ~

 

로도 말할 수 있습니다.

예문입니다.

 

Let me think about it and I will call you.

내가 생각해 보고 연락 줄게.(전화할게)

 

Let me check it out.

내가 체크해볼게

 

Let me pay

내가 계산할게

 

Let me introduc myself.

저를 소개할게요

 

Let me explain myself.

내가 소명할게

 

Let me try.

내가 해 볼게

 

Let me see... 

내가 볼게... 보자~~

 

이렇게 다양하게 활용도가 높기에 잘 활용하면 좋겠습니다.

Good talk! Thanks a lot.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