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대구 철인 3종 대회이후-데카트론 W500 방수시계 후기

나도 처음이야 2019. 4. 21.

 

안동 철인 3종 대회를 준비하면서, 시간 즉 페이스를 조절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한 번 더 깨달았다.

스마트폰 덕분에 시계없이 지내던 나... 이번 기회에 시계를 서칭 해본다.

아이언맨 시계는 여러 메이커들이 많다. 

사실 그런 제품 들을 구매하고는 싶지만, 현재 상황 등을 고려해서 검색 중

데카트론 W500 이란 스포츠 시계가 눈에 띄었다.

19,740( 배송비 미포함) 원의 저렴한 가격. 

방수, 타이머, 구간별 인터벌 초시계 등 간결하지만 이 정도면 괜찮은 거 같기에 구매확정!

 

프랑스 디자인에 메이드 인 중국.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그리고, 하기처럼 줄이 손쉽게 분리가 된다.

기능들은 상하좌우 4개의 버튼을 누르면 누구나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제일 중요한 방수 기능은 5 ATM 으로 생활방수라는 의견이 분분했다.

물론 W500을 착용후 수영장 물속 및 수돗물에서 흔들어 보이는 영상도 있다.

하지만, 직접 시험해보고 싶었다. 가장 궁금한 것은 물속에서 버튼을 눌러도 될까?

영문 설명서에는 된다고 기재 되어있다.

 

50M 수영장 레인과 오픈워터 저수지에서 1KM 이상 장거리 테스팅한 결과

방수 잘된다.

그리고, 물안에서 위 4개의 버튼들을 눌러도 방수 잘되며

집에 와서도 습기가 안찬다.

 

스킨스쿠버 할 거 아니면, 데카트로 W500 으로도 수영장 및 오픈워터가 충분히 가능하다.

곧 있을 #안동 철인 3종 대회에서 다시 한번 더 진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

 오픈워터 및 수영 시계 로도 가성비 좋은 데카트론 W500 추천합니다.

..

.

.

.

 

그런데 욕심일까... GPS 가 지원되는 시계를 언젠가는 차 보고 싶다 ㅋㅋㅋ

지금은 NO 

.

.

.

.

.

(그리고, 이 포스팅은 제 돈 주고 제가 구매한 스포츠 시계를 직접 추천드리는 글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