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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 오브젝트 Z축으로 회전하기.

나도 처음이야 2021. 5. 27.

https://soo0100.tistory.com/1518

 

유니티 - 오브젝트 수평으로 이동하기.

에어울프의 수평 이동 게임의 기본이 되는 움직임. 오브젝트가 수평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하기 스크립트를 오브젝트에 적용한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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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브젝트가 Z 축으로 회전하기 위해서는 하기 스크립트를 오브젝트에 적용한다.

예로, 게임내에선 헬기의 꼬리 날개를 돌릴 때도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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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RotateZ : MonoBehaviour
{
    public int angle = 50;
 
    // 1초당 50번 불림. 1초당 angle 각도만큼 z축으로 회전
    void FixedUpdate()
    {
        this.transform.Rotate(00-angle/50);
    }
}
 
 
cs

 

물론, angle 값은 Inspector 를 통해 적절히 테스트후 설정해야 한다.

 

에어울프 뒷날개 회전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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