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로 말하기

~ 하는 방법 을 영어로...

나도 처음이야 2021. 1. 9.

이것이 내가 노래를 부르는 방법이다.

This is how I sing a song.

 

이렇게 ~ 하는 방법이다 라는 표현을 영어로 말할때는

The way / how 뒤에 문장을 사용하면 된다. 

주의 할점은 the way 와 how 를 같이 사용하면 안된다.

 

예제를 살펴보면,

 

이것이 내가 달리기를 하는 방법이다.

This is the way I run.

 

이것이 내가 학생들을 가르치는 방식이다.

This is how I teach students.

 

그것이 내가 그 시험을 통과한 방법이에요

That is how I pass the test.

 

이것이 내가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방식이다.

This is the way I learn a new language.

 

# 나에게 네가 네 목표를 달성했던 방법을 이야기 해 줘.

Please tell me how( the way) you achieve your goal.

 

 

# 네가 그 오디션에 통과했던 방법을 내게 설명해 줘

Please expain to me how ( the way) you passed the audition.

 

# behave : 행동하다.

 

# 내 친구는 갑작스레 그녀의 마음을 얻은 방법을 나에게 말해줬다.

My friend told me how he got her love so suddenly.

 

 

# 선생님은 그 분이 했었던 행동 방법 들을 이야기 해주었다.

  Teacher told me how he behaved 

 

# behave : 행동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