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꼭외워야하는 패턴영어 100패턴 - 71번째

나도 처음이야 2017. 7. 14.

꼭외워야하는 패턴영어 100패턴 - 71번째


I used to be~
옛날에는 ~이었다.


1. I used to be a high school teacher.
   ( 나는 고등학교 선생님이였다. )

2. I used to be a fan of her
   ( 나는 전에 그녀의 팬이었다  )

3. I used to be a baseball player
   ( 나는 야구선수 였다 )

4. There used to be a market on the corner
   ( 전에는 그 코너에 마켓이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