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로 말하기

길게 말해보기, As~,Because~,If~,When~,Although~

by 나도 처음이야 2020. 11. 26.
반응형

soo0100.tistory.com/1333

 

길게 말하기 연습 ,or , for ,but 활용기

soo0100.tistory.com/1320 조금 길게 이야기 해보기. that 활용하기... 영어에서 첫 번째로 막혔던 것이 길게 이야기하는 것이었다. 나는 학생이다. 나는 학교에 간다... 나는 누구이다... 이런 간단한 문장

soo0100.tistory.com

접속사를 넣어서 말하기가 쉬워보여도

평소 손쉽게 입에서 잘 나오지 않기에 많은 연습이 필요하다.

오늘은 문장앞에 접속사등을 넣어서 말하기 연습을 해본다.

 

내가 그 글을 읽었기 때문에, 나는 변화 할 수 있었다.

Beacuase I read a quote, I could change myself.

 

 

내가 고등학생때 나는 담배를 피우지 않았다.

When I was in high school, I didn't smok.

 

 

나는 돈이 없기에, 그 자동차는 못사.

As I don't have money, I can't buy the car.

#As : ~때문에

 

비록 지금 나는 아무것도 가진게 없지만, 나는 꼭 성공 할것이다.

Although I have nothing, I must succeed.

 

#Although : 비록~ 지만

 

만약 네가 성공하길 원한다면, 열심히 공부해야 된다.

If you want to succeed, You must study hard.

반응형

댓글